"Buy local(우리 지역 상품 애용하기)"는 인기 온 카지노 슬로건이지만, 사실 분별력은 없다. 우선, 이 아이디어 이면에는 우리 지역 사회 밖 소상공인들의 희생을 강요해 지역 판매자의 편의를 제공하는 것이 있다. 지역 판매 상품과 서비스의 활성화를 위한 취지이지만, 본질적으로 이는 자선행위다.
그리고 여기에는 “로컬"에 대한 어떤 정의가 매우 임의적이라는 가장 큰 문제가 숨어 있다. 이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는 크게 두 가지이다. 먼저, 해당 지역에서만 만들어진 도구와 기타 재료만을 사용하여 수요를 충당할 수 온 카지노 100% 지역 상품 및 기업은 거의 없다. 또한, 지역의 범위를 정하는 것도 매우 어렵다. 예를 들어 뉴욕시 로컬 상품이란, 뉴욕시에서만 자란 것을 의미하는 것인지, 혹은 근린까지도 포함하는 것인지 정의하기 매우 곤란하다. 그 정의를 내리는 주체도 누가 정한단 말인가?
그렇다면, 이 모든 문제들을 제쳐두고, "우리 온 카지노 상품"은 무엇을 의미할까? 그리고 이것은 우리 온 카지노 방문자들에 대한 우리의 태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 것일까?
"온 카지노 구매"는 온 카지노 판매자가 그 온 카지노 구매자에게만 판매해야 한다는 "온 카지노 판매"를 의미하는가? 만약 외부인에게 팔 수 있다면, 당신은 외부인이 사는 곳의 온 카지노 구매 규정을 위반하는 것이라는 점에 유의하라. 만약 타 온 카지노에서 온 방문자에게 로컬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가능한 개념이라면, 이 슬로건은 "온 카지노 구매, 글로벌 판매!"가 되어야 맞는 것이 아닐까. 그러한 경우 이 개념은 보편적인 도덕적 원칙이 아니라 자기 잇속 정책일 것이다. 따라서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개념이 모든 온 카지노에 동일하게 적용되어야 하며, 이는 수출뿐만 아니라 수입도 없다는 것을 의미하게 된다.
그리고 이것이 지니는 함축적 의미는, 만약 우리가 우리 자신의 온 카지노사회를 벗어나 여행한다면, 그리고 "온 카지노 규칙"을 위반하고 싶지 않다면, 현지에서 구입하여 음식과 주택 등 도로에서 소비할 것으로 기대되는 모든 것을 가지고 가는 것이 좋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것은 주택도 포함이라는 점이다. 주택, 혹은 모텔은 가장 대표적인 온 카지노 서비스로서, 우리는 다른 온 카지노에서 그러한 서비스를 구입해서는 안 된다. 동시에 이는 이러한 모텔들이 고객 부족으로 인해 폐업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
요점은 사람들이 자발적으로든 강요를 통해서든 지역 정책을 더 보편적으로 그리고 일관되게 따를수록 그 결과는 더 배제적이고 반동적일 것이라는 것이다. 구매 지역주의는 이사하는 데 익숙한 사람들의 상호작용 및 지역 간 이동성과 교환을 제한한다. 지리적 경계를 넘나들며 거래할 자유는 그 경계를 넘나들 수 온 카지노 능력과 떼려야 뗄 수 없는 연관성이 있으며, 하나를 제한하면 필연적으로 다른 것도 제한할 수밖에 없다.
본 내용은 아래 기사 및 칼럼 내용을 요약 번역한 내용입니다.
Stanford Ikeda, The twisted logic of “buy local”, 24 August, 2020
출처: https://www.libertarianism.org/articles/twisted-logic-온 카지노-local
번역: 최진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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