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버와 리프트가 처음 시장에 등장했을 때, 자동차를 탄다는 개념은 완전히 변화했다. 승차공유를 등에 업은 모빌리티 신노구라 카지노은, 우리에게 구시대적인 택시 노구라 카지노을 넘어선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대안을 제공했지만, 혁신은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문명이 날로 디지털화되면서, 일반적으로 공유경제에 몰려드는 젊은 소비자들은 P2P(Peer-to-Peer)와 토큰화(Tokenized)된 서비스를 동시에 모색하고 있다.
그리고 한 신생기업이 우버와 리프트 사이에서 예상치 못한 경쟁 구도를 만들어내고 있다. 승차공유 사업에서 새롭게 나타난 '아케이드시티'라는 기업이 새로운 경쟁 구도를 만드는 것은 시장이 항상 새로운 길을 찾는다는 증거다. 2015년 말, 뉴햄프셔주 포츠머스의 새로운 규정은 각 승차공유 차량의 운전자들이 승객을 태워준 이후 비용을 지불받을 때, 매우 엄격한 심사 절차를 따라야 한다는 것을 의무화했다. 이를 따르지 않은 운전자는 2천 달러 또는 1년 이하의 징역에 처하게 된다. 이러한 조치는 그 도시 내의 승차공유 노구라 카지노 잠재력을 급격히 감소시켰다.
새로운 규제안이 통과된 후 우버와 리프트가 오스틴에서 철수하자, 아케이드시티는 오스틴에서 노구라 카지노 운영을 시작했다. 크리스토버 데이비드가 이끄는 우버 드라이버들은 기존의 우버의 운전자에 대한 대우나, 우버가 각종 규제에 대응하는 방식에 불만을 품었고, 그들만의 스타트업을 만들기로 결정했다.
새해에 서비스를 시작한 아케이드시티는 포츠머스 시내에서 승차공유 서비스를 제공하고, 서비스에 대한 대가로 소량의 기부금만 요청했다. 아케이드시티는 기부금 기반으로 노구라 카지노을 영위했고, 실제로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았다. 덕분에 이 과감한 신생 스타트업은 정부 규제의 레이더망에 잡히지 않고 영업을 할 수 있었다. 첫날 아케이드시티는 30번의 운행을 성공했다. 그리고 해당 서비스가 뉴햄프셔의 지역민들로부터 관심을 받기 시작한 후에, 이 스타트업은 텍사스 오스틴에 자리를 잡았다.
새로운 규제법이 통과된 후 우버와 리프트가 오스틴에서 철수하자, 아케이드시티는 그 새로운 공백을 이용했다. 이처럼, 새로운 스타트업으로 주목받는 아케이드시티의 창업자 크리스토퍼 데이비드의 창업 동기는 명확하다. 그는 승차공유 노구라 카지노자로 운전을 해보지도 않은 위정자들이 불합리한 규제를 통해 자신들의 수입원에 피해를 끼치는 것에 분노했으며, 우버나 리프트와 같은 중간 노구라 카지노자들이 높은 수수료로 폭리를 취하는 것에 불합리함을 느껴 해당 스타트업을 창업했다고 한다.
데이빗은 승차공유 노구라 카지노에 있어 우버와 같은 중개인이 필요하지 않게 함으로써, 승차자와 운전자 사이의 더 나은 관계를 촉진하고 수익 구조를 개선하기 위해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이용하는데 전념했다. 데이빗은 "우리는 이더리움 기반의 암호화폐나 블록체인이 우버나 리프트와 같은 회사들이 직면하고 있는 노동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정부 규제에 따라 우버나 리프트는 운전자들에게 다소 불리한 관계를 요구하고 있고, 그들의 노동 관행 및 수익 구조에 대해 수많은 소송에 직면하고 있다. 우리는 이더리움 기반의 암호화폐나 블록체인이 우버나 리프트와 같은 회사들이 직면하고 있는 노동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데이빗은 “아케이드시티는 현금, 심지어 비트코인까지 어떤 것이든 지불 방식을 운전자들이 결정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 우버와 달리 아케이드시티는 요금 책정에 대한 책임이 없다. 대신 각 운전자는 현지 상황에 대한 각종 교통정보를 제공받아 자유롭게 요금을 책정할 수 있다”고 말하며 아케이드시티의 자율성을 강조했다.
시장의 경쟁 체제는 끊임없이 변화를 요구하고, 노구라 카지노자들이 더욱 소비자를 위하도록 만든다. 최근 우버가 동남아시아 등지에서 맞춤 서비스 제공에 실패하여 노구라 카지노을 중단한 뒤, ‘그랩’을 포함한 신흥 승차공유 노구라 카지노자들이 동남아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다. 아케이드시티 또한 승차공유 시장에서 리프트나 우버의 독과점을 깨고 새로운 경쟁력으로 소비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기대해볼 수 있을 것이다.
본 내용은 아래 기사 및 칼럼 내용을 요약 번역한 내용입니다.
Brittany Hunter, Arcade City: The Future of Ridesharing Is Decentralized, 31 July, 2018
출처: https://fee.org/articles/arcade-city-the-future-of-ridesharing-is-decentralized/
번역: 이재기
NO. | 제 목 | ![]() |
글쓴이 | 등록일자 |
---|---|---|---|---|
927 | ![]() James Pethokoukis / 2025-09-19 ![]() |
![]() |
||
926 | 싱가포르와 홍콩의 더킹 카지노적 성공, 무엇이 Lipton Matthews / 2025-09-11 ![]() |
![]() |
||
925 | 제왕 카지노 대 인플레이션 논쟁의 Norbert Michel and Jai Kedia / 2025-08-28 ![]() |
![]() |
||
924 | 시장 근본주의라는 허구 Vincent Cook / 2025-08-21 ![]() |
![]() |
||
923 | 우리 카지노 대한 오해와 진실 Frank Shostack / 2025-08-14 ![]() |
![]() |
||
922 | 우리 카지노의 분노인가, 우리 카지노 Diana Furchtgott-Roth / 2025-08-07 ![]() |
![]() |
||
921 | 잘 가라, 1센트짜리 더킹 Tad DeHaven / 2025-07-31 ![]() |
![]() |
||
920 | 세븐 카지노 환상, 버블조정이라는 현실 Frank Shostack / 2025-07-24 ![]() |
![]() |
||
919 | 청정 에너지 더킹 카지노 폐지 David Kemp and Philip Rossetti / 2025-07-17 ![]() |
![]() |
||
918 | 에볼루션 카지노 환상 - Frank Shostack / 2025-07-10 ![]() |
![]() |
||
917 | 카지노 사이트 감축이 경제 성장의 Romina Boccia, Dominik Lett / 2025-07-04 ![]() |
![]() |
||
916 | 지니 카지노 대한 이해 - 지니 카지노 Wanjiru Njoya / 2025-06-17 ![]() |
![]() |
||
915 | 인플레이션이나 국가부채를 늘리지 않고 다낭 크라운 카지노를 개선하는 단 Parker Sheppard / 2025-06-09 ![]() |
![]() |
||
914 | 빈부세븐 카지노 세븐 카지노 발세븐 카지노 Owen Ashworth / 2025-05-28 ![]() |
![]() |
||
913 | 왜 밀리언 카지노 없는 주가 인구경쟁에서 승리하는가 Preston Brashers / 2025-05-22 ![]() |
![]() |